닫기
  • 카테고리
님 안녕하세요.
    • 나의 신청정보
    기념품 신청 유의사항
    • ·신청기간 : 2021.06.14 ~ 2022.05.31
    • ·배송기간 : 주문 후 순차 배송
    • ·기념품 신청 후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불가
    • ·상품은 신청순서에 따라 선착순으로 신청 및 지급되어, 향후 특정 상품에 대한 재고 소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잔여 재고가 있는 상품만 신청 및 지급 가능합니다.
    친절 고객 상담
    친절상담 연락처 : 1661-8859
    평일 0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 개인정보 취급/처리방침

      ㈜비즈마켓(이하 "회사"라 함)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통망법” 이라 함)등 모든 관련법규를 준수하며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보호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공개를 통하여 이용자 여러분의 개인정보가 어떠한 목적과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를 알려드립니다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관련법령의 개정이나 당사 내부 방침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사이트 이용 시에 수시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l  용어의 정의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① “행정공제회 우수회원 기념품 신청관"이라 함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② "행정공제회 우수회원 기념품 신청관" (이하 "사이트"라 한다)이란 이용자가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회사가 제작운영하는 인터넷 웹사이트를 의미 합니다.

      ③ "이용자"라 함은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행정공제회 우수회원 기념품 신청관의 홈페이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

      2.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3.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5.     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

      6.     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7.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8.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기술적/관리적/물리적 조치)

      9.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쿠키의 운용 및 거부)

      10.  게시물에 포함된 개인정보

      11.  회원의 권리와 의무

      12.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13.  개인정보침해 관련 상담 신고

      14.  개인정보처리방침 고지/변경의 의무

       

      1.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

      ① 이용자의 가입과 재화 혹은 용역을 주문하거나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있어원활한 주문과 서비스 접수물품 배송대금 결제 등 고객님에게 편리하고 유익한 맞춤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홈페이지 및 전화 등을 통해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이용하고 있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공개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아래의 항목을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항목

      수집 방법

      이용목적

      보유기간

      [필수항목]
      소속사번이름아이디비밀번호휴대폰번호전화번호주소뉴스레터/SMS 수신여부생년월일(YYYYMMDD)
      [
      선택항목]
      주소유선전화번호

      회원가입전화상담상담게시판이벤트 응모제휴사로부터의 제공배송요청

      회원 가입 및 관리 본인확인가입의사 확인중복가입 여부 확인불만 처리 등 민원처리공지사항 전달 - 제휴 컨텐츠 서비스제공 - 이벤트 및 경품행사 당첨결과 안내 및 상품배송

      계약종료 및 회원 탈퇴시까지

      [주문고객정보]
      이름휴대전화번호이메일,주소
      [
      배송정보]
      이름휴대전화번호배송주소

      상품구매

      상품구입에 따른 배송 (반품/환불)

      이용목적 달성시까지

      기기 및 앱 기록 권한

      스마트앱을 통한 수집 (어플리케이션 설치)

      마케팅/광고 활용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전달푸시서비스) - 당사 APP 실행앱 구동 관련 오류 확인

      이용목적 달성시까지

      2.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사이트의 개인정보수집에 대한 동의는 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또는 이용약관 내용에 대해 ‘동의’ 버튼 또는 ‘취소’ 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고 있으며이용자가 『동의』 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게 됩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① 행정공제회 우수회원 기념품 신청관은 이용자의 소속된 회사와 계약을 통해 최소의 필수 정보를 수집합니다.

      ② 홈페이지 회원가입 절차상담절차이벤트 및 경품행사 응모 등의 방법으로 수집합니다.

      ③ 고객센터를 통한 상담 과정에서 홈페이지메일팩스전화 등을 통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수집 될 수 있습니다.

      ④ 별도 이벤트 등에서 서면을 통해 개인정보가 수집될 수 있습니다

      ⑤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①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 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상법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법률

      수집 항목

      보유 및 이용 기간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통신비밀보호법

      컴퓨터통신인터넷 로그기록자료접속지 추적자료

      3개월

      신용 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신용 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3

      ②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을 이용자께서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소정의 본인확인절차를 거친 후 지체 없이 열람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 합니다.

      ③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한 기간이 경과한 경우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회사는 거래관계가 종료 또는 이용계약해지 이후에도 불량 이용자의 재가입 방지법적 분쟁 해결수사협조민원처리 및 법령상 의무이행 등을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필요한 기간 동안 보유·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

      ① 회사는 이용자의 동의가 있거나 법률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경우에도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서 이용자의 거래정보를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②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이용자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형사소송법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전기통신기본법전기통신사업법전파법지방세법소비자보호법한국은행법등 관계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통계작성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그러나 예외 사항에서도 관계 법령에 의하거나 수사기관의 요청에 의해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본래의 수집 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제공받는 자

      제공 항목

      입점판매업체[업체 확인]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아이디, 휴대폰 번호, 상품 구매정보,배송 주소


      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과 이용자 편의 제공 등 업무 수행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한된 범위 내에서 수집보관처리 등을 위탁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위탁하는 현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탁자

      위탁업무의 내용

      ㈜비즈마켓, ()메타엠

      콜센터 업무의 일체주문정보 이용관리

      ㈜이니시스

      상품 구매에 필요한 신용카드현금결제 등의 결제정보 전송

      택배사 (한진,현대,CJ대한통운,우체국등)

      상품배송 업무

      서울신용평가

      실명본인인증아이핀 인증

      ㈜엘지유플러스

      문자메세지 전송

      굿스플로우

      안심번호서비스 운영

      ()깃플

      1:1채팅 고객상담 및 민원응대

      7.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①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하며어떠한 용도로도 열람 또는 이용될 수 없도록 처리합니다이때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은 사회통념상 현재의 기술수준에서 적절한 비용이 소요되는 방법을 말합니다해당 개인정보의 처리가 제3자에게 위탁된 경우에는 수탁자가 더 이상 해당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못하도록 합니다

      ② 이용하지 아니하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파기는 다른 법령에서 별도의 기간을 정하고 있거나 고객의 요청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면법령에서 정의하는 기간 동안 재이용하지 아니하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파기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와 분리하여 별도로 저장·관리합니다기간 만료 30일 전까지 개인정보가 파기되거나 분리되어 저장·관리되는 사실과 기간 만료일 및 해당 개인정보의 항목을 전자우편·서면·모사전송·전화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 중 어느 하나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알립니다

      8. 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기술적/관리적 대책)

      ① 기술적 대책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회사는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백신 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암호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해킹 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침입 차단 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 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② 관리적 대책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입사 시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 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이행 사항 및 직원의 준수 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 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 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개인 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로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 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이용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 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유출변조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이용자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여 개인정보 유출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1)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2)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9.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쿠키의 운용 및 거부)

      회사는 이용자 개개인에게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① 쿠키의 사용 목적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의 분석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의 파악 및 자취 추적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횟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②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해 거부할 수 있습니다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의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IE 기준)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사이트 차단

      10. 게시물에 포함된 개인정보

      당사는 이용자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훼손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그러나 다음의 경우에는 명시적 또는 개별적인 경고 후 삭제 조치할 수 있습니다.

      스팸(spam)성 게시물(행운의 편지돈 버는 메일 등)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사실을 유포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

      동의 없는 타인의 개인정보 공개

       3자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당사는 바람직한 게시판 문화를 활성화하고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게시한 경우 특정 부분을 삭제 하거나 기호 등으로 수정하여 게시할 수 있습니다.

      11. 회원의 권리와 의무

      ① 이용자는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요구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삭제 요구

      처리 정지 요구

      ②  ①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전화전자우편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③ 이용자가 개인정보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이용자가 근무하고 있는 회사(고객사)와 회사간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 된 경우와 계약 만료 등의 사유로 고객사의 자격이 상실된 경우그리고 귀하가 퇴직 등의 사유로 회원자격을 상실한 경우 삭제처리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귀하가 퇴직 한 후 회원탈퇴를 요청하셨더라도 고객사와 회사간의 대금결제 등의 이유로 보유기간동안은 삭제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12.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회사는 이용자께서 양질의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회원님께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시에 개인정보관리책임자가 모든 책임을 집니다그러나 기술적인 보완 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책임자담당자들은 다음과 같으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개인정보 관리담당자

      l  성명 : 김보성 본부장

      l  소속 부서 : 법인사업본부

      l  전자우편vinnierules@bizmarket.com

      l  전화번호: 02-6354-9160

      l  성명 : 정영호 소장

      l  소속 부서 : IT연구소

      l  전자우편 : interhigh@bizmarket.com

      l  전화번호 : 02-6354-9152

      13. 개인정보침해 관련 상담 신고

      ① 회사는 개인정보와 관련된 이용자의 의견 수렴과 불만 처리를 위하여 관리자를 지정해서 해당 업무를 수행하도록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이용자는 의문 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와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민원처리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민원처리센터]

      전자우편 : bizmarket@bizmarket.com

      전화번호 : 1661-8859

      팩스번호 : 02-6354-9171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75 전자랜드 별관 2층

      전화 상담은 평일 09:00 ~ 18:00까지 가능합니다.

      전자우편이나 팩스 및 우편을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24시간 내에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만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익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 1833-6972 (www.kopico.go.kr)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 대검찰정 :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 경찰청 : (국번없이) 182 (ecrm.cyber.go.kr)

       

      14. 개인정보처리방침 고지/변경의 의무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경우 개정 최소 7일 전에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 고지를 할 것입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이용목적의 변경 등과 같이 중요한 사항일 경우 최소 30일 전에 고지를 할 것입니다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3자제공 등이 변경될 경우 별도의 동의를 다시 받을 수도 있습니다.

      공고일자 : 2022 7 15

      시행일자 : 2022 7 22

       


      이전 개인정보 처리방침 보기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일 (v1.1) : 2022-06-10 보기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일 (v1.0) : 2022-06-10 보기